본문 바로가기
서비스센터

계림요업 고객센터 전화번호 AS 서비스 예약 신청

by 서비스센터 2024. 9. 6.

계림요업 고객센터 AS 서비스 예약 신청

 

계림요업 고객센터 AS 서비스 예약 신청! 계림요업 고객센터 (kelim) 에서 수리를 받으면 제품을 정확히 이해하는 전문가들이 문제를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해결해주기 때문에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정품 부품을 사용하여 품질을 보장하고, 사설 업체보다 안전하고 오래가는 수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지금 바로 수리 신청하세요!

 

A/S 서비스 신청 >


계림요업 연혁

 

1943년 설립된 '환선요업연구소'에서 시작된 계림요업은 한국 위생도기의 역사를 함께 써온 기업입니다. 1967년 '계림요업유한회사'로 정식 출범하며 국내 최초로 현대식 TUNNEL KILN(터널 가마)을 도입해 위생도기 제조업계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이후 일본 TOTO와의 기술 제휴로 최신 기술을 도입하고, 1997년 ISO 9001 인증을 획득하며 품질 관리 시스템을 강화했습니다. 최근에는 환경 마크 인증을 받은 친환경 제품 개발을 통해 지속 가능한 기업으로 발전해가고 있습니다​


계림요업 제품 리스트

 

계림요업은 위생도기, 비데, 수전, 욕실장 등 다양한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특히 초절수 1등급의 양변기와 세면기, 비데 일체형 변기 등이 대표적입니다. 또한, 장애인 및 실버용 제품, 센서식 수세 밸브, 욕실 액세서리 등도 제공해 모든 사용자의 욕실 환경을 고려한 제품 라인업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계림요업의 인기 제품은 다양한 욕실 및 위생도기 제품을 포함하고 있으며, 주로 절수 기능이 탁월한 변기와 비데, 수전 등이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인기 제품으로는 절수형 전자식 비데일체형 변기(BC-207J, BC-216J, BC-217J)와 초절수 1등급 변기(C-600, C-602, C-603) 등이 있으며, 이 외에도 소변기(U-7901, U-7350), 헬로우비데 시리즈(KCB-5300, KCB-5300T)도 높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또한, 신체장애인용 다용도 손잡이(KPC-4000W)와 센서식 수세밸브(KUA-190A/B)도 실용성과 편의성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계림바스(kelim bath)라는 자체 브랜드로 고급 욕실 세트를 제공하며, 주거 및 상업 공간에 적합한 다양한 제품군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습니다. 자주 고장나는 부품은 솔밸브, 센서, 피스톤뭉치, 후레쉬밸브 등등 입니다.


계림요업 고객센터 전화번호 AS 서비스 예약 신청
계림요업 고객센터 전화번호 AS 서비스 예약 신청


서비스센터/대리점 안내

계림요업은 전국적으로 대리점과 판매점을 통해 제품을 공급하고 있으며, 서울, 경기, 대구, 부산 등 주요 도시에 사무소와 대리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경기 성남시에는 '대호에스앤씨', 서울 강남구에는 '세원상사'와 같은 대리점이 위치해 있어 고객이 필요한 제품과 서비스를 손쉽게 접할 수 있습니다​.

 

근처 서비스센터 검색 >


제품 사용설명서

 

계림요업의 제품 사용설명서는 각 제품별로 세부적인 사용법과 관리 방법이 제공됩니다. 양변기, 비데, 세면기 등 위생도기 제품뿐만 아니라 수전 및 욕실 액세서리까지 다양한 제품군의 사용법을 안내하고 있어, 제품을 오랜 기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설명서들은 계림요업의 공식 웹사이트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또한 A/S 접수 전에도 참고할 수 있습니다.

 

제품 설명서 다운로드 >


A/S 접수 및 고객센터

계림요업의 A/S 서비스는 고객의 편의를 위해 전화, 이메일 및 웹사이트를 통한 접수를 지원합니다. 공식 웹사이트 내 A/S 접수 페이지에서 문제를 신고하고 접수하면, 신속한 처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각 지역별 대리점에서도 제품 관련 A/S 신청이 가능해 보다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문제가 발생할 경우 공식 고객센터(1566-8625)를 통해 문의하거나 온라인을 통해 접수 가능합니다​

 

A/S 서비스 신청하기 >


계림요업 고객센터 전화번호 AS 서비스 예약 신청
계림요업 고객센터 전화번호 AS 서비스 예약 신청


결론

계림 고객센터는 고객의 시간과 비용을 아끼는 맞춤형 수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전문 기술진이 정품 부품으로 신속하게 수리하며, 안전하고 오래가는 해결책을 제시해 고객 만족을 보장합니다. 지금 바로 서비스 신청해서 저렴하고 빠른 수리하세요!

 

 

계림요업 고장 수리 서비스와 사용설명서 다운로드 TOP1 - 정보나라

계림요업 고장 수리 서비스!화장실과 주방 제품은 일상 생활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계림요업은 이런 제품들을 제공하는 국내 대표적인 브랜드로, 많은 가정에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info.kindcite.com

*위 글은 계림요업 고객센터 정보나라를 참조하였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1. 아메리칸 스탠다드 고객센터 AS

2. 계림요업 고객센터 AS 서비스

3. 대림바스 고객센터 AS 서비스

4. TOTO 고객센터 AS 서비스

5. 이누스 고객센터 AS 서비스

6. 블루밍 고객센터 AS 서비스


자주 묻는 질문(FAQ)

1. 제품의 KS번호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홈페이지 검색창에서 제품 품번을 입력하면 해당 제품의 KS 기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비데 커버만 따로 구입할 수 있나요?

네, 가능합니다. 비데 커버 안쪽에 있는 품번을 확인한 후 가까운 대리점에서 구입 가능합니다. 미리 유선으로 재고를 확인해 주세요​.

 

3. 양변기 시트는 어떻게 구입하나요?

양변기마다 맞는 시트가 다릅니다. 해당 양변기의 품번을 확인한 후 대리점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4. A/S 접수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A/S는 홈페이지 또는 전화(1566-8625)를 통해 접수 가능합니다. 접수 시 정확한 문제 설명과 보증 기간을 확인하면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5. 제품 도면과 시험성적서는 어디서 받을 수 있나요?
홈페이지 검색창에 제품 품번을 입력하면 도면 및 시험성적서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